본문 바로가기

음식

최근 정말 맛있게 먹은 달봉이치킨 후기(Feat. 진리의 양념)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정말 맛있게 먹고 있는 달봉이치킨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정말 맛있는 거나 사용하고 좋았던 것들은 주변에 권하곤 하는데, 달봉이치킨이 모르는 사람도 되게 많은데 정말 맛있어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처음에 달봉이치킨을 먹어보게 된 계기는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서 어떤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던 도중에

평점이 정말 높은 치킨을 보게 되었습니다.

 

 

평점이 보이시나요? 제가 배달의 민족 어플을 엄청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오래 사용한 어플인데 5.0점은 진짜 보기 드물거든요. 그래서 치킨이 먹고 싶은 마음에 무작정 시켜 먹었습니다.

 

저는 치킨 중에서는 양념치킨을 가장 좋아해요. 하지만 처음 시키는 곳은 한 가지 맛만 먹어서는 잘 알 수 없으니 반반 치킨을 시켜서 먹었었습니다.

 

 

후라이드를 먹으면서 느낀 점은 좋은 닭을 쓴 느낌이 들었습니다.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했습니다. 

튀김 옷도 바삭하고 너무 거칠지 않아 먹고 나서 입에 상처가 생기지 않았구요. 참 맛있는 후라이드였습니다.

 

이 집 치킨 정말 잘하는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는데, 거기서 끝이 아니었죠.

양념을 먹고 나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평범한 양념 맛인데 너무 특별하게 맛있었습니다.

 

참 많은 브랜드 치킨을 먹어 보았는데, 제가 한 지방에 오래 산 것도 아니고 여러 곳을 이동하며 살아왔기 때문에

지역별 치킨들도 많이 먹어 봤습니다만, 양념은 단언컨대 제 입맛에 가장 적절한 양념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날에 따라 먹고싶은 치킨이 달라지는데 기본적인 치킨이 먹고 싶은 날도 있구요. 어느 날은 독특하고 특별한 양념이 먹고 싶은 날도 있습니다. 

 

달봉이치킨을 처음 접한 순간 기본에 가장 충실하고 맛있는 치킨은 달봉이치킨이 되었습니다.

 

물론 매장마다 다를 수는 있지만, 적어도 제가 먹는 지점은 사장님도 친절하고, 배달도 직접 하시고 맛도 기가 막히기 때문에 장사가 잘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데리야끼도 먹어보았는데 맛있지만 막 눈이 뜨일 정도는 아니었고, 양념은 항상 먹는데 너무 맛있네요.

 

 

치즈볼도 먹어봤는데, 막 폭신폭신한 느낌이 아니라 바삭바삭 쫀득쫀득한 느낌에 안에 치즈가 들어 있습니다.

평범하게 맛있는 것 같아요.


아무튼 여러분, 달봉이치킨이 주변에 있다면 꼭 한 번 드셔 보기를 권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정말 기본적인 맛이고 특별할 거 없는데 딱 먹어보면 '어? 뭐지? 왜 이렇게 맛있지? 어디서 먹어 본 맛인데 이상하게 맛있네' 하실 겁니다. 

 

가격도 서비스도 맛도 좋은 달봉이치킨 꼭 드셔 보세요!